2021년 1차 운영위원회 실시 공고

관리자
2021-03-13
조회수 526


2021년 1차 운영위원회 공고 

코로나19가 아직도 기승을 부리고 있는 상황에서 어르신 종사자들 모두 방역수칙 철저히 준수 하면서 어려운 시기을 대처 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시기 이기지만 2021년 1분기 운영위원회 회의를 아래와 같이 실시 하고자 하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변경시 영상이나 서면회의로 

대체 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운영위원회 위원들의 적극인 협조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일시: 2021년 03월 19일 (금요일)  13;00-14:00

2.장소: 에바다요양원 사무실

3.보고내용

-2020년 결산 보고

-코로나19 시설내 감염병 대응 현황 보고

-코로나 백신 접종 결과보고

-2021년 사업계획 보고 

-노인인권 및 노인학대예방 의건 

-기타토의



0 0